본문 바로가기
우짜의 건강한이야기

인천척추교정 , 체형교정 카이로프랙틱 잘하는 곳 척추교정필

by 우짜우짜 2013. 4. 4.

 

 

우짜의 건강한 생활이야기..

 

 

인천척추교정, 체형교정 카이로프랙틱 잘하는 곳 척추교정필 

 

 

 

요즘 제가 허리 통증이 심해짐이 느껴져요.

PC를 자주 다루는 직업인지라 자라목이 돼가고 있는듯한 불길함이 밀려와요.

실제로 지난번 태국마사지 받을때 관리사님이 뒷목이 사라지고 있다고 해서 충격 먹었었는데....ㅜㅜ

 

앉아서 일하는 직업상 특성때문에 자세도 매일 흐트러지고

그로인해 체형이 많이 삐뚤어진듯 해요.

요즘은 그래서 허리통증도 더 심해졌구요.

.

.

.

 

그 허리통증때문에 정형외과에 가서 엑스레이와 진료를 받았는데

디스크증상은 아니고 단지 근육이 뭉쳐서 생긴 통증이라 하더라고요.

다행히 디스크는 아니라고 해도 걱정이 많이 돼고

통증이 되는 문제가 비단 근육통만은 아닐거라 생각이 들어서

채형교정클리닉을 가봤는데 원인도 파악전에 단지

증상만 물어보더니 척추측만증이라고 하면서

대뜸 치료를 권하더라고요.

부담스러운 비용도 이야기하면서요.

 

진단도 정확히 받지 못한 상황에서 너무 큰 금액의 돈을 내고 받기에는

부담스러워서 일단은 어떤 치료프로그램인지 알고자 일회만 받기로 하고

일회비용만 내고 받아보았는데.....

운동복 입은 여자분이 와서는 스트레칭 운동법만 알려주고 정형외과 물리치료실에서 봤던

근육이완기계에서 다리부분 꽁꽁 밴드로 묶고 근육이완 운동으로 마무리 그곳은 정말 아니었어요....

.

.

.

 

  실력있고 괜찮은 곳을 주변에 묻고 물어서 찾아낸 인천 부평에 위치한 척추교정필에서 척추교정을 받기로 했어요.

일단은 제가 선택한 이유는 원장님께서 다른 곳과는 다르게 원인부터 정확히 파악진단해주시더라고요.

 

체형검사를 꼼꼼히 해주셨고 허리의 통증의 원인이 잘못된 체형에서 온것도 처음 알게 됐어요.

척추교정필에서는 갈바닉기계를 통한 생체전기를통한 치료가 이루어지는데

처음 1회 받았을때 느낌은 전혀 아프지 않았고 그래서 무섭지 않았어요.

정말 마음 편하게 교정치료를 받았어요.

 

인천 척추교정필은 정확한 진단에 의한 치료가 이루어는 점도 믿음이 갔고요.

원장님께서 참 친절하고 따뜻하게 문제에 대한 설명도 잘해주셨고 치료에 의한 성과도

잘 나타나고 있어서 감사할 따름이에요.

치료첫날부터 허리통증이 사라졌단점이 그 증거이겠죠~~ㅎㅎㅎ

움직일때마다 따라붙는 허리통증이 없어진것만 해도 너무 감사드려요..

척추교정치료를 10회까지 잘 마치면 저의 척추도 곧아지도 체형도

눈에 띄게 이뻐질듯한 희망에 하루하루가 즐겁네요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치료비도 아주 착하다는 점^^

척추가 곧아지면 숨겨진 키도 1~2센티 늘어난가는점^^

 

 

 

 

 

 

 

 

척추측만증의 정확한 제대로 된 치료가 이루어지는 척추교정필 추천할만 해요!!

 

 

 

 

 

 

 

 

건간하고 예쁜 체형만들기 정말 중요한듯 해요!!!

 

 

 

 

 

 

 

 

척추교정필

인천 부평구 부평5동 518-1 2층

032-508-99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