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짜의 맛집이야기

영종도구읍뱃터 근처횟집에서 싱싱한 자연산회 먹고 왔어요

by 우짜우짜 2021. 6. 18.

 

영종도구읍뱃터 근처횟집에서 싱싱한 자연산회 먹고 왔어요 

 

 

 

 

싱싱한 자연산회를 먹을 수 있었던

자연도횟집이에요~~~

자연산회라서 회가 정말 싱싱하고

맛도 기가 막혀요!

 

 

 

사장님께서는 활어차를 운영하고 계셔서

싱싱한 활어를 운송해오시니

더욱 맛좋은 회를 먹을 수 있었답니다~^^

 

 

 

자연도세트로 주문하면

모듬활어회와 함께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모듬회는 우럭, 광어, 도미, 숭어 등

다양한 것들로 먹을 수 있답니다

 

 

 

상추에다가

회 한점 올리고

마늘하나 올려서 싸먹으면 최고!!

취향껏 그냥 먹어도 맛있고~ 쌈으로 즐겨도 맛있답니다

 

 

 

해물스끼다시들도

다양하게 나와서

먹고 싶은대로 취향껏 즐길 수 있었어요~~^^

 

 

 

키조개 관자와 문어, 낙지, 개불, 소라, 멍게, 해삼까지!

싱싱한재료들로 준비해주시니

맛이 더욱 끝내줬네요~~^^

 

 

 

세꼬시무침도 맛보구요!

매콤 새콤한 맛이

입맛을 살려주고 더욱 맛이 끝내줬지요~~

 

 

회는 적당히 도톰하게 썰어져서 나와서

식감도 부드러우면서 쫀득 쫀득

자꾸만 손이가는 그런 맛이었어요

계속 싱싱하게 먹을 수 있게 옥돌위에 올려져 나왔네요

 

 

평소 먹던 회랑은

확실히 다른 자연산회인것 같아요~^^

한번 먹고 두번 먹고

자꾸만 손이 갔어요~~

 

 

 

회를 어느정도 먹고 나면

빠질 수 없는 매운탕!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에 소주한잔까지 곁들이니

천국이었네요 ㅎㅎㅎ

 

  

진하고 얼큰한 국물에 밥도 한공기 말아먹구요

조개젓에 고추장아찌까지 곁들여

밥한공기 푸짐하게 먹고 왔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