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짜의 맛집이야기

천안시 강아지운동장 있는 브런치 카페 DS CAFE 분위기 좋아요

by 우짜우짜 2022. 5. 17.

 

천안시 강아지운동장 있는 브런치 카페 DS CAFE 분위기 좋아요

 

 

 

병천순대거리와 가까운 곳에 있는

DS카페에 갔어요~ 

 

 

야외도 참 잘 되어있어서

요즘같이 좋은 날씨에

야외에서 즐기기에도 더할나위 없이 좋은 곳이랍니다~

 

 

야외테이블에서도 즐길 수 있구요!

브런치나 카페 메뉴들도 다양하게 있고

피크닉으로도 바베큐를 먹을수도 있었어요

 

 

야외 정원도 곳곳마다

신경써서 잘 꾸민 것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살랑살랑 시원한 봄바람을 쐬면서

즐기기에도 넘 좋았구요!

애견 동반도 가능하기 때문에

애견인들에게도 제격인 곳이었어요

 

 

 

봄바람을 실컷 만끽하면서

맛난 브런치까지 즐겼던 곳!

 

 

날씨까지 도와주니

실컷 즐기고 사진도 남기고 했었답니다^^

 

 

메뉴판에 보기 좋게

가격이랑 내용들도 설명이 되어 있었구요~!

 

 

제가 좋아하는

로제파스타도 주문했어요 ㅎㅎㅎ

맛난 로제파스타랍니다

 

 

수제콘스프와 토스트

아메리카노가 세트로 나오는

환상조합 세트도 즐겼네요^^

 

 

든든하게 먹고~~

봄바람 실컷 만끽하고 좋은시간 보내고 왔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