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짜의 맛집이야기

테라스 있는 천안 병천 커플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에서 좋은 시간 보냈어요

by 우짜우짜 2021. 10. 21.

 

 

테라스 있는 천안 병천 커플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에서 좋은 시간 보냈어요

 

 

 

 

테라스가 넓고

분위기가 참 좋았던 디에스카페에 갔었어요

병천 순대거리랑 아주 가까워서

식사하고 가기에도 참 좋았네요

 

 

 

넓게 펼쳐진 테라스가 있는데

애견 동반 가능한 곳이라서

반려견을 키우는 분들 께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곳인듯 해요!!

 

 

 

오픈은 오전 11시에 시작해서

마감은 밤 10시랍니다~~~

카페를 이용하면

애견 입장료는 무료였어요

 

 

 

요즘같이 시원한 바람이 부는

가을날에 테라스에 앉으니

아주 딱 좋더라구요~~

커피한잔 하면서

이야기 나누기에도 정말 좋았네요!

 

 

카페 내부 공간도

고급스러우면서 아주 깔끔했어요!

 

 

 

창가자리에 앉기에도 좋았구요

전체적으로 넓고 깔끔한 공간이라

부담 없이 있을 수 있었답니다~~

 

 

 

넓은 마당의 초록초록함이

기분을 좋게 만들어 주네요!

햇빛 따사로운 날

광합성 하기에도 최고 ㅎㅎ

 

 

 

한번씩 이렇게

넓게 트인 공간에서

바람쐬러 오면

기분전환도 되고 힐링도 되고 최고네요~~

좋은시간 보내고 돌아왔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