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짜의 끄적리뷰

잡내 안 나는 강서구 양꼬치 맛집을 찾으신다면

by 우짜우짜 2024. 1. 4.

 

서비스 잘 나오는 중국 본토식 요리 전문 식당에 갔어요 

 

 

오래된 양꼬치 맛집 사장님 특별 비법으로

잡내 안 나는 양꼬치 집이에요 

 

 

역사가 오래된 곳이라

단골이 많은 식당이에요 

 

 

고량주도 하나 주문했어요 

양꼬치 아주 푸짐하게 주세요

 

 

양꼬치 기계가 저절로 돌아가는데

고루고루 잘 익을 수 있도록

더 맛있게 양꼬치를 먹을 수 있어요

 

 

양꼬치 특유의 잡냄새가 

전혀 없기에 처음 양꼬치를 

드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고기가 아주 감칠맛 넘치고

진짜 담백하고 고소해요

 

 

양꼬치 쯔란에 찍어서 먹어야죠

쯔란에 찍어먹는 순간

양꼬치 감칠맛이 더 폭발이에요

 

 

너무 맛있어서

한번에 두개씩 먹었어요

 

 

안주 서비스 이벤트 중이라

숙주요리 마파두부 등이 서비스 안주로 나와요

 

 

중국식 깐풍기 주문을 했어요

바삭함의 끝판왕이에요

 

 

튀김 겉면에 발라진 소스가 감칠맛

제대로 자꾸만 집어 먹게 만드는 

매력적인 맛이에요 

 

 

옥수수온면도 주문했어요

온면국물은 짬뽕맛도 나고 육개장 맛도 나요

얼큰한 국물 부드러운 면발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