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짜의 맛집이야기

바다가 보여 분위기도 좋고 회도 맛있었던 태안리솜리조트 근처 횟집

by 우짜우짜 2021. 9. 10.

 

바다가 보여 분위기도 좋고 회도 맛있었던 태안리솜리조트 근처 횟집

 


바다를 보러 태안에 갔다가

회가 먹고 싶어 가게 된 온누리회타운이에요

여긴 매장 2층,3층 한쪽 벽이

모두 통유리로 되어 있어

전망이 끝내줬어요!

 

 

모듬회 스페셜로 주문하니

푸짐한 스끼다시랑 같이

회가 나왔어요

 

 

 

 

 

아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회

양도 아주 많고

싱싱해서 맛도 좋았답니다

 

식감도 좋고 싱싱한 회는

간장 와사비에 찍어 먹어도 맛나구요

그냥 초장에 먹어도 맛있어요

 

 

쌈채소를 준비해주셔서

쌈채소에 곁들여

싸먹어도 아주 끝내줬네요

 

 

싱싱한 해물 스끼다시들과

각종 밑반찬들까지

이것저것 하나씩 먹어보기도

바쁠지경이었죠^^

 

 

 

제가 너무나 좋아라 하는

산낙지도 나오고

오늘 메뉴들이 제 맘에 쏙 들어

너무나 행복한 순간이었답니당

 

 

그리고 요즘 꽃게 철을 맞았다 해서

꽃게찜도 주문했어요~

살과 알이 가득하고

살아있는 것이라서 살도 부드러워

정말 맛있었어요

 

 

먹기 좋게 손질해주시니

살만 쏙쏙 빼먹기도 좋았구요

살이 꽈 차있으니

꽃게 살도 은근 양이 많다고 느껴졌어요

 

 

 

보기만 해도 또 먹고 싶어지는

꽃게의 아름다운 자태랍니당ㅋㅋ

 

꽃게 살을 잘 발라서

내장이랑 살살 잘 섞어서

한입 먹어주면

입에서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꽃게살이에요

 

 

 

싱싱한 멍게도 맛보구요

해산물들이 모두 싱싱하니

맛도 좋고

바다를 보면서 먹으니

더 행복한 순간이었어요

 

 

 

저처럼 해산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여기 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달달하고 맛좋은 홍가리비도 맛보았답니다~ 

 

회랑 해산물 말고도

이것저것 맛볼 것 들이 한가득이었어요

바삭한 전도 맛있게 먹었구용

 

부드러운 오징어까지~~

처음엔 회만 먹으면 배가 안부르면 어떡하나 했는데

배가 불러오는게 원망스러울 정도로

메뉴들이 정말 다양했어요!

 

 

 

바삭한 튀김들도

골고루 나와서 하나씩 맛보았구요~

 

 

 

오래간만에 나들이에 나서서

꽃지해수욕장 바다도 보고 회도 먹으러 간건데

대박 맛집을 찾았네요

 

 

 

마무리는 역시나 얼큰한 매운탕이겠죠

밥한공기 뚝딱 하고 

바닷가 길 따라 산책도 하고

힐링하고 돌아왔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