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짜의 국내여행이야기

속초펜션 속초커플펜션 속초해수욕장펜션 포스타노펜션

by 우짜우짜 2013. 3. 3.

속초펜션  속초커플펜션 속초해수욕장펜션 포스타노펜션

포스타노펜션

www.positano.kr

동생과함께 오랜맛에 여행을 다녀왔었어요!

학교생활로 이제는 개강이 다가오니까 여기 저기 돌아다니고싶어서 좀이 쑤신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랜만에 대화도 좀 나눌겸 시간보내는것도 오랜만인데 같이

여행이나 가자고했더니 좋다면서 바로 짐을 싸더라구요.

그냥 한번 해본소린데 미끼를 문 물고기처럼 저는 그날 펜션을 알아보고

다음날 출발시키는 동생에게 끌려가야만했었답니다.

개강이 싫은 동생에게 힐링여행이란? 속초로 떠나는것도 결론을 냈었고 운전은 제가하면서 돌아다녔었답니다.

어느덧 도착한 속초에서 근처 식당에서 점심을 해결하고 입장시간이 되어 포스타노펜션을 찾아갔었어요~

바다가 보이는 위치에있어서 바다가 보일지도 모른다는 기대감에 부푼마음을 안고 향했었던 곳~

저 모르게 동생이 결정했었던 펜션이라 도착하고 짐을 풀기시작하면서방을 구경했었어요~

포스타노펜션에서 볼로냐라는 이름을 가진 방이였는데

온 방이 화이트로 되어있고 포인트 컬러는 오렌지로 되어있어 활기넘치고 깔끔한 인상을 주었던 볼로냐였답니다.

특히나 바다가 보이는 전경이 너무 아름다워서 잠이 들기 전 저녁에 물을 틀어놓고 바다를 넋놓아 구경했었었죠.

바닥 마져 화이트로 되어있어서 너무나 깔끔했었던 마치 새집에 온것마냥 들떠서는 동생과 저는 환호부터했었답니다.

청소와 관리도 잘하시는지 먼지하나 없었던 방에서 장을 봐온 것도

냉장고에 정리하고 미리감치 꺼낸 간식들도 테이블 위에 올려놨었답니다.

전자렌지 냉장고 밥솥까지 없는것이 없어서 편하게 머물다가 간 곳~

거실에 놓여져있었던 쇼파 앞에는 커다란티비가 있었어요~

1층 카페에서 DVD를 빌려와서 홈시어터도 설치된 티비에 음질이 아주 빵빵했던 탓에 영화관 못지않게 빠져들겠더라구요.

동생이 공포영화를 좋아해서 공포로 골라와서는 음질도 좋아서 혼났다니까요!

도착하자마자 짐 정리와 간식을 먹고 올라올때 봐두었었던 1층 카페로 내려갔었어요.

카페에 내려가니 저희들에게 티를 주시더라구요~

서비스라면서 앉아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데 정말 카페같고 분위기가 좋았었답니다.

차를 마시면서 둘러본 카페에는 어렸을때 많이 했었던 보드게임과

DVD 그리고 다양한 놀거리들이 있더라구요~손님들을 위한 배려가 여기서 엿보였었답니다!

너무도 즐겁게 시간을 보내고 때로는 동생과 약간의 말다툼도했었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함께 보내는 시간은 달달했었답니다!

이제 다가오는 개강에 맞춰 동생은 바빠지겠지만 여름에 다시 한번 여행을 떠나기로햇으니

아쉬움은 걷어내고 빨리 시간이 지나가는것만 기다려야겠어요~

다음은 리에카로 예약해서 갈 예정이에요!

벌써 김치국부터 마시는 우짜우짜랍니다. 꺅

포스타노펜션

www.positano.kr

강원도 속초시 청호동 청호로4길 52번지
010-6813-1577
033-632-6577

속초펜션 / 속초커플펜션 / 속초해수욕장펜션 / 포스타노펜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