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짜의 국내여행이야기

여주캠핑장 서울근교숯가마 숲속건강나라

by 우짜우짜 2013. 3. 15.

 

 

 

 

여주캠핑장 서울근교숯가마 숲속건강나라

 

 

 

 

 

어디야.............숲속건강나라 

 

 

 

 

 

 

 

캠핑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어요~

오늘까지 반짝 추위라고 하는데 날씨가 선선하고 좋네요

담주부턴 본격적인 봄날씨가 시작될것 같아 기분이 너무 좋아지는 불금이에요.

캠핑계절에 걸맞게 오늘 소개 할 여행지는 여주!! 여주캠핑장 숲속건강나라에요

 

 

숲속건강나라는 서울근교숯가마, 그리고캠핑시설을 즐기며

색다른 추억을 남기기 좋은 캠핑장이죠

 

 

요즘 일요프로중 아빠와 아들이 함께하는 캠핑프로가 대세인데요~~

아빠 어디가를 시청하면서 슬슬 캠핑장에 발동이 걸리기 시작하더라구요

겨울에 장비 좋은 캠핑시설을 구입하는것보다, 날좋은날 여주캠핑장을 이용해 비용도 줄이고

준비해갈 재료도 줄이며 실속잇게 여행하는게 더 좋을것같네요.

 

 

 

 

 

여주캠핑장은 이름처럼 숲속 공기좋은 곳에 있는 한적한 분위기~~

머리가 상쾌해지고 바람쐬며 기분전환하기 딱 좋은곳이죠

커플들과 가도 낭만적인 데이트를 할수 있는 곳이지만,

이번에 가족간의 작은 문제로 어색해진 분위기를 바꾸고자, 가족여행으로 캠핑을 택햇답니다.

좋은 시설의 펜션도 추억이 되지만, 이것저것 준비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와

단합심을 기르기엔 캠핑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오랫만에 가는 가족여행이기에 출발부터 즐거워지더라구요~

 

 

 

 

 

도착한 여주캠핑장은 생각보다 훨씬 멋진모습이었어요

3월부터 개장하는 캠핑장이지만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았는지 저희가 간날은 꽤 여유롭고

한적한 분위기더라구요~~

 

4월부터 본격적으로 캠핑장을 이용하는 손님들이 많다고 하는데

한적한 분위기가 좋다면 서두르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ㅎㅎ

경치도 좋고 , 대학캠퍼스를 떠올리게 하는 잔디밭~ 그위에 오토캠핑장은

커플데이트장소로 그만일것 같습니다

 

 

 

경치도 좋고 공기도 좋고, 오래된 연인이라면 여주캠핑장에서 풋풋한 분위기를 내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여주캠핑장에는 호수위 카페도 마련되어있어 경치를 바라보며 차한잔하기에도 좋아요

저희는 따로 준비해온 보온통의 커피를 마셨지만요~~^^

카페도 이용하고 노래방도 이용할수 잇어 심심할틈이 없을것 같네요

시설들이 꽤 좋은듯...

 

 

 

 

 

여주캠핑장 산책로-

 

 

 

 

 

 

숲속캠핑장과 잔디밭에 꾸며진 오토캠핑장이 있는데요

숯속캠핑장은 여름에 이용하면 정말 좋을듯해요

숲속 공기로 마음까지 정화되는거 같아요

아직 날이 다 풀린게 아니라 살짝 쌀쌀하긴 하더라구요~~

지금같아선 평상에 누워 낮잠 좀 실컷 자고싶네요...ㅠㅠ

 

 

 

 

 

이곳저곳 둘러보고 본격적으로 캠핑장이용~~~~

가족모두 분주해지기 시작했어요

여자들은 식사준비 남자들은 캠핑장비점검담당

캠핑시설이 넘 좋더라구요

없는게 없습니다.

혹시 몰라 집에서 챙겨간 물건들을 쓰지도 않고 도로 가져왔네요

 

 

 

 

 

식수대도 넓게 마련되어있어서 식사준비나,

 설거지 간단히 씻는건 문제될게 없었어요

캠핑을 이용할때마다 물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는것 같아요.

 

 

 

 

 

 

서울근교숯가마로도 유명한 캠핑장인데요

숯가마 노천탕도 이용할수 있고 숯가마 내부에는 매점이나 식당이 있어서

따로 장봐갈 필요없이 캠핑장 내에서 모든걸 해결할수 잇어좋더라구요

식당에선 고기를 살수 있어 바베큐파티를 하며 분위기 내기도 좋았어요

 

 

 

 

약초방~~ 캠핑하며 묵은 피로도 싹 풀고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는 힐링 여행이 된것 같아요

가족들과 가면 자칫 지루한 여행이 될수 있는데 말이죠

이번 기회를 통해 가족들의 분위기가 한층 밝아진것 같아요

 

 

 

 

 

숯가마도 시설이 넘 잘되어있어요

찜질한번 하면서 땀 쫙 빼니 몸도 가벼워지는것 같아요 , 다이어트로도 좋을듯 ㅋ

어르신분들도 뜨끈뜨끈하니 찜질되는것 같아 온몸이 시원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식당에서 구입한 고기는 저녁에 구워먹었어요

숯가마를 이용해 식당에서 직접 구워주신 숯가마 삼겹살이에요

고기에 숯내가 가득하고 고기맛 정말 최고에요~~~~

 

 

땀빼고 나니 허기가 져서 더 맛잇게 느껴진것 같아요

찜질을 이용하고 나서의 꿀맛!!

고기 육질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준비한것도 없이 저녁까지 아주 제대로 챙겨먹었던날이네요

직접 장봐가서 구워먹는것보다 비용도 덜 들었던것 같아요

 

 

 

 

 

아직 쌀쌀한 날씨이니 군고구마도 빼놓을 수없죠

달달한 호박고구마!! 호호 불어먹다보니 어렷을때 외갓집에서 구워먹던 그맛이 떠올르더라구요

 

 

 

캠핑장이라 하면 번거롭고 귀찮다고 생각하게 되는데 이번 여주캠핑장을 이용하고

캠핑장에 대한 생각이 확 바뀐것 같아요

요즘엔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잇고 , 캠핑외에 즐길거리가 잘 마련되어있어

짧은시간이지만 불편함이 전혀 없엇던것 같네요

커플이나, 가족여행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이랍니다.

날풀리면 다시 한번 찾고 싶은 캠핑장이에요~~

 

 

 

 

 

숲속건강나라 (노천탕, 펜션, 식당)
경기도 여주군 북내면 상교리 370-5
031-884-599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