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짜의 국내여행이야기

송암천문대펜션 서울근처펜션 고고씽산천초가

by 우짜우짜 2013. 3. 8.

 

 

 

 

송암천문대펜션 서울근처펜션 고고씽산천초가

 

 

 

 

고고씽산천초가

http://www.mysanchoun.com/

 

 

 

 

 

 

 

 

정말 오랫만에 남자친구와 서울근처펜션 예약해 바람쐬고 왔어요

멀리 여행하는것도 좋지만 피곤함도 덜하고 가볍게 기분전환 하기엔

서울근처펜션이 좋은것 같더라구요~

저희가 이번에 1박2일 묵었던곳은 송암천문대펜션 고고씽산천초가에요

복층형식으로 되어있는 펜션이 정말 아기자기하면서 편안한 분위기가 느껴지더라구요

아담한것 같지만 복층으로 구조가 잘 활용되어 있어 공간이 꽤 넓었어요.

 

 

 

 

저희가 묵었던 룸은 나르샤라는 방이에요~

남자친구가 미리 예약해서 몸만 따라왔기 때문에 다른방 구경은 못했지만

도착해 내부에 들어가자마자 넘 마음에 드는 방이었어요

창문도 크게 되어있어서 활짝 열어놓고 시원한 공기 마시니 머리도 상쾌하고~

펜션내에 편이시설이 잘 갖춰져있기 때문에 따로 챙겨간것 없어도 편히 쉬다올수 있엇죠.

날씨가 많이 따뜻해져서 바깥공기 쐬며 산책하기도 좋았어요.

 

 

 

 

 

 

깔끔한 싱크대에선 음... 물컵 설거지 외엔 한게 없는듯하네요

미리 장봐간 음식들도 없고 사온거라곤 군것질거리가 다엿거든요~~~

두명이기 때문에 왠지 마트장봐가는것보다 근처식당에서 먹는게 나을것 같단 생각에...ㅋㅋ

 

 

 

 

 

 

 

송암천문대펜션 주변에는 볼거리가 풍부해요

수도권과 가깝기 때문에 인기있기도 하지만

주변에 송추계곡, 유원지, 장흥유원지 기산유원지등

공기 좋은 곳에 위치해 있어 여기저기 구경하며 다니기도 좋더라구요

날씨가 많이 풀려서 놀러다니는 재미가 쏠솔한것 같아요.

 

 

 

 

 

 

 

복층에 올라가서 한컷~~

 

 

 

 

 

 

 

날이 어두워지니 슬슬 출출해지기 시작하더라구요

티비보며 그렇게 군것질거리를 주어먹었는데 말이죠

근처 식당인 다다에서 질좋은 한우를 맛봤어요~~~~

장봐갔으면 삼겹살 정도 구워먹었을텐데 식당에 가니 남친이 무리하는것 같네요 ㅎㅎ

다담한우전문점은 고급품질의 한우만 취급한다고 하는데

역시 마블링이 장난아니에요~

 

 

 

 

 

 

 

 

고기를 보자마자 군침이 질질..

출출했던배가 급 쫄쫄..상태로 변했어요~ㅎㅎㅎ

오전부터 이곳저곳 구경다니느라 힘이 빠졌나봐요

한우먹고 힘내라긔!!

 

 

 

 

 

저녁까지 편하게 먹으니 호강하는 기분~

한우가 아주 입안에서 살살 녹는것 같습니다

간만에 한우로 목 축이니 기운이 살아나는 것 같았어요

한우로 든든히 저녁을 해결하며 술한잔까지~

제대로 기분전환 하고 온날이네요

남자친구 잘 둔 덕분에 이렇게 호강할수 있는거 같아요

이번에 무리한거 같으니 담엔 더 근사한곳 찾아 한턱 쏴야겠네요~^^

 

 

 

 

 

송암천문대펜션, 서울근처펜션 고고씽산천초가

 

고고씽산천초가

경기도 양주시 백석읍 기산리 341번지
010-2525-1392

 

 

 

 

 

 

송암천문대 근처 맛집 다담한우전문점

 

다담

경기 양주시 백석읍 기산리 406-4
031-876-8896

 

 

댓글